학자금대출 상환지원 캐시백 최대 30만원 받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학자금대출 상환지원 캐시백

학자금대출 상환지원 캐시백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학자금대출 상환지원 캐시백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분이라면 아래의 학자금대출 상환지원 캐시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학자금대출 상환지원 캐시백도 받아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학자금대출 상환지원 캐시백
학자금대출 상환지원 캐시백

학자금대출 상환지원 캐시백이란?

학자금대출 상환지원 캐시백
학자금대출 상환지원 캐시백

학자금대출 상환지원 캐시백은 한국장학재단의 학자금대출 잔액보유자들을 위한 이벤트이며, 취업후 상환 학자금대출 및 일반상환학자금대출인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추처믈 통해 8만명에게 학자금대출이자 지원에 대한 캐시백을 지원드리는 상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학자금대출을 갚고 계신 분이라면 누구든 지원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청대상

학자금대출 상환지원 캐시백을 신청하시려는 분이라면 아래의 항목에 모두 부합하는 분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니 아래의 항목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2월말 기준으로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인 취업후 상환 학자금 대출 잔액을 보유하고 있는 자
• 2월말 기준으로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인 일반상환학자금대출 잔액을 보유하고 있는 자


위의 항목에 부합한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규모 및 선정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은행 기존고객 4만명, 우리은행 신규고객 4만명을 선정하여 지원을 해드리며 형평성 있는 금융 지원을 위하여 은행 고객군별 지원규모를 균등 배분하여 지원합니다.

신규고객이란 우리은행 입출금 계좌를 미보유한 고객이 신청 기간내에 최초로 계좌를 개설한 경우에 신규고객으로 간주합니다.


학자금대출 상환지원 캐시백 선정 방법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지원규모의 2배수 접수16만명
2. 신청자 1차 검증 과정
3. 대상자 최종 선정 및 추첨

4월 25일 기준 본인 명의 우리은행 계좌를 학자금 대출 원리금상환 이체약정 계좌로 미등록한 자인 경우에는 타 기관 원금 지원 수혜 중인 자 , 학자금대출 연체자 및 체납자 등은 1차 선발에서 제외됩니다. 한국장학재단의 심사한 후 선정 된다고 하니 공정한 심사로 이루어질 것같습니다.


신청대상과 선정 방법을 확인하셨다면 아래의 지원 한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지원한도

학자금대출 상환지원 캐시백의 지원금액은 24년 4월부터 25년 3월까지 학자금대출 원리금 상환액의 50%를 캐시백으로 돌려드리며 1인당 최대 지원한도는 30만원 입니다. 지원한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인당 최대 30만원 캐시백이 지급되며 우리은행 자동이체 계좌 및 가상계좌로 상환 건 한정으로 지원 됩니다. 취업 후 상환 학자금대출의 경우 원천징수 원리금 상환금 예외적으로 포함이 되며, 본인 명의의 우리은행 통장계좌를 학자금대출 원리금 상환 이체약정 계좌로 등록을 꼭 하셔야 합니다.


학자금 대출 원리금 상환액을 분기 단위로 집계하여 분기 익월 중 원리금상환 이체약정계좌로 등록된 본인 명의의 우리은행 계좌로 캐시백이 지원되며, 입금처리는 불가합니다. 계좌 해지나 입급 금지 계좌라면 수취거부 등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학자금대출 상환지원 캐시백 지원이 불가합니다.



최근 20 영업일 이내 개설한 계좌로 타 금융기관 포함하여 계좌가 있을 경우 계좌 개설이 불가하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4년 4/5/6월 원리금 상환액 집계24년 7월 중 캐시백 지급
24년7/8/9월 원리금 상환액 집계24년 10월 중 캐시백 지급
24년 10/11/12월 원리금 상환액 집계 25년 1월 중 캐시백 지급
25년 1/2/3월 원리금 상환액 집계25년 4월 중 캐시백 지급

신청방법

학자금대출 상환지원 캐시백의 신청방법으로는 우리은행 WON뱅킹을 통해 신청하실수가 있으며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 명의 우리은행 계좌를 학자금대출 원리금상환 이체 약정 계좌로 등록하신 후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본 지원금을 받으시려면 우리은행이나 한국장학재단에 등록된 고객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연락처가 부정확하기 때문에 안내가 불가하실 경우에는 지원 대상자에서 제외되실 수 가 있습니다. 우리은행 뱅킹 홈 하단의 전체메뉴를 통해 상단 내이름 클릭하여 내정보 변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첨 결과 발표는 24.4.30에 발표될 예정으로 최종 지원 선정자는 개별 SMS 통보 됩니다.

또한 신규계좌 개설을 하시는 분이라면 우리은행 금융 회원만 비대면으로 개설이 가능하며 본인명의의 휴대전화와 신분증이 필요로 하니 이점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종 선정되지 않은 분들에게는 발표일 2주 이내로 모바일 쿠폰인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1잔 제공이 가능하다고 하니 많은 참여 바라겠습니다.


학자금대출 관련된 자세한 내용도 있으니 함께 확인해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FAQ

학자금대출 캐시백은 재학생이 아니더라도 신청 가능한가요?

네, 재학생이 아니더라도 학자금 대출 캐시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캐시백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캐시백을 사용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라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캐시백 프로그램에 가입하세요.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결제를 진행하세요.
캐시백 프로그램의 지침에 따라 캐시백을 요청하거나 활성화하세요.
캐시백이 지급될 때까지 기다리세요.
캐시백이 지급된 후에는 지정된 방법으로 캐시백을 받으세요.

이렇게 하면 캐시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